UFC 파이트 나이트 내기: UFC의 주간 이벤트 내기 가이드

베팅 게임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준비가 되셨습니까? 만약 당신이 UFC의 열렬한 팬이라면, 당신의 돈을 거는 것보다 아드레날린을 높이는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하지만 주중에 열리는 행사들과 고려해야 할 파이터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초보자들에게는 벅찰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당신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고 UFC 파이트 나이트에서 크게 승리할 가능성을 높이도록 돕기 위해 이 가이드를 구성했습니다. 파이터의 통계와 스타일을 분석하는 것부터 다양한 유형의 베팅을 이해하는 것까지, 우리는 당신이 이기는 내기를 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다룰 것입니다. 그러니 준비를 하고, 음료수를 마시고,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행동을 할 준비를 해요!

UFC 파이트 나이트란 무엇인가?

UFC 파이트 나이트는 매주 다른 밤에 열리는 주간 이벤트입니다. 이것은 어떤 싸움이 등장할지 예측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지만, 성공적인 베팅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일이 있습니다. 토토커뮤니티 순위.

먼저, 여러분이 올바른 싸움에 베팅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올해 6개의 UFC 파이트 나이트 이벤트가 있으며, 모두 싸움을 특징으로 하지만, 모든 것이 여러분의 시간이나 돈의 가치가 있는 것은 아니다. 잠재적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베팅하기 전에 각 이벤트를 조사하십시오.

둘째로, UFC 파이트 나이트 오즈를 당신의 내기에 대한 가이드로 사용하세요. 이러한 확률은 싸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각 개인전에서 얼마나 줄여야 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내기를 할 때는 항상 보너스 점수와 다른 보너스의 가능성을 고려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마지막으로, 인내심을 가지세요. UFC 파이트 나이트 이벤트는 꽤 흥미로운 경향이 있지만, 항상 계획대로 진행되지는 않습니다. 어떤 특정한 파이터나 매치업에 너무 감정적으로 집착하지 마세요. 결국 이것은 단지 오락일 뿐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UFC 파이트 나이트에 베팅하는 방법

UFC는 이번 주 중반 몇 가지 이벤트로 다시 활동을 시작합니다. 세 번의 파이트 나이트가 진행되며, 모두 다른 베팅 기회를 제공합니다.

UFC 파이트 나이트: 브라운 vs. 실바는 주요 종목이며 복귀하는 앤더슨 실바가 전 미들급 챔피언인 Chael Sonnen과 대결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싸움은 UFC 역사상 가장 큰 매치업 중 하나가 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베팅자들이 이 싸움이 어떻게 진행될지 보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UFC 파이트 나이트: Marquardt vs. 시버는 댄 하디와 로리 맥도널드의 웰터급 베테랑 두 명의 충돌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 싸움은 매우 기대되어 왔고 어느 쪽이든 쉽게 갈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UFC 파이트 나이트: 존슨 vs. 모라가는 170파운드로 조셉 베나비데스와 데미안 마이아 사이에 등장합니다. 이 싸움은 카드에 있는 다른 사람들보다 덜 알려져 있지만, 여전히 걸 만한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UFC 격투의 밤을 위한 베팅 규칙

UFC 파이트 나이트는 주 중반 이벤트에서 열리는데, 이는 이 특정 이벤트에 특별히 적용되는 몇 가지 베팅 규칙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선 UFC 파이트 나이트는 5라운드 파이트 카드입니다. 이것은 승자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는 모든 싸움이 각각 3점씩의 가치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게다가, 싸움은 녹아웃이나 항복(3라운드 정지 없이)으로 결정됩니다. 즉, 베팅자들은 누가 싸움을 일찍 끝내려고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UFC 파이트 나이트의 또 다른 중요한 베팅 규칙은 모든 선수들이 체급을 착용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보통 웰터급이나 라이트급에서 싸우는 선수들이 대신 각각 170파운드나 185파운드로 경쟁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싸움의 진행 방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데, 덩치가 큰 선수들은 종종 작은 상대들을 더 쉽게 통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베팅자들은 라스베가스와 토론토의 시차를 알아야 합니다. 카드는 오후 7시에 시작합니다. 동부 표준시로 라스베가스에서 오후 3시에요. ET in Toronto. 즉, 시간대로 인한 잠재적 지연을 고려하기 위해 베팅을 일찍 해야 합니다.

UFC 파이트 나이트에서 이기는 방법

UFC 파이트 나이트는 UFC 달력의 독특한 행사입니다. 수요일 밤에 열리는 유일한 행사로 아직 타이틀전에 참가할 자격이 없는 저급 선수들이 등장합니다. 이것은 UFC 파이트 나이트를 약자에게 베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만들고, 이를 위한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싸움에 소품 내기를 하세요. 이것은 가장 짧은 도달 거리를 가진 전투기에서부터 싸움에서 누가 더 많은 지상 공격을 얻을 것인지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싸움의 결과에 대해 직선적인 내기를 할 수 있는데, 이것은 보통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선택입니다.

2. 체급에 돈을 걸어요. 승자와 패자의 가능성이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이것은 UFC 파이트 나이트에서 돈을 버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어떤 체급에도 베팅할 수 있고, 존 리네커가 페더급에서 우승하거나 디에고 산체스가 웰터급에서 짐 밀러를 녹아웃으로 이길 것이라는 베팅과 같은 더 구체적인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3. 매치업에 베팅하세요. UFC 파이트 나이트에 베팅하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파이터들 간의 특정 매치업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호세 알도가 채드 멘데스를 판정승으로 꺾거나 TJ 딜라쇼가 레난 바라오를 녹아웃으로 꺾을 것이라는 데 베팅할 수 있습니다.

4. 약자의 성적에 베팅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전통적인 베팅 옵션을 벗어나 모험을 하고 싶다면, UFC 파이트 나이트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내는 약자들에게 베팅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파이터에 대한 베팅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결론

UFC 파이트 나이트: UFC의 주간 이벤트에 베팅하는 가이드입니다

UFC 파이트 나이트 이벤트에 베팅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몇 가지 있습니다. 우선 매치업에 따라 확률이 다르기 때문에 이벤트별로 저희의 확률 페이지를 꼭 확인하세요. 두 번째로, 당신이 베팅 당 얼마나 많은 돈을 위험에 처하게 하는지에 주의하세요. 예를 들어, 경량급 경기에 베팅하는 경우, 헤비급 경기에 베팅하는 경우보다 베팅당 위험이 더 낮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러한 베팅은 라이브가 시작된 후 몇 시간 후에 만료되므로 가능한 한 빨리 베팅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