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마케팅 초보자 가이드 (2023)

인스타그램은 지구상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20억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가 있는 인스타그램은 온라인에서 강력한 존재입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시작하고 싶다면 이 초보자 가이드를 참고하세요. 계정 설정부터 이미지 및 스토리 개선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지원합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은 이 강력한 플랫폼에 익숙해질 것입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이란 무엇인가요?

인스타그램은 사진과 동영상을 친구나 팔로워와 공유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이 앱은 10억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어 기업을 위한 강력한 마케팅 도구입니다.

다음은 Instagram 마케팅을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 위한 5가지 팁입니다:

1. 해시태그를 사용하세요

인스타그램에 사진이나 동영상을 올릴 때는 게시물 제목 끝에 해시태그(#)를 붙이세요. 이렇게 하면 다른 인스타그램 사용자가 게시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사업과 청중과 관련된 해시태그를 사용하고, 게시물당 적어도 하나는 포함하도록 하세요.

2. 캡션을 사용하세요

사진 또는 비디오에 캡션을 지정할 때 제목 및 위치를 포함하여 이미지 또는 비디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것은 팔로워들이 여러분이 홍보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여러분과 더 개인적으로 연결되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3. 여러분의 팔로워를 따르세요

당신이 다른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을 팔로우하면, 그들은 답례로 당신을 팔로우 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팔로워와의 관계를 구축하고 팔로워가 게시물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활동적이지 않은 팔로워들이 여러분을 따라오는 것을 멈추면 그들의 팔로우를 해제하는 것 또한 좋은 에티켓입니다.

4. 청중에게 공감을 주는 이미지와 비디오를 공유하세요

Instagram의 모든 콘텐츠가 비즈니스와 청중의 목소리를 반영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목표 시장에 반향을 일으키는 이미지와 비디오를 공유하고, 당신의 게시물을 그들과 공유함으로써 팔로워들이 똑같이 하도록 격려하세요.

5. 추적하세요

인스타그램 계정은 어떻게 만드나요?

Instagram 계정을 시작할 생각이라면 시작하기 위한 5가지 팁이 있습니다:

1. 공유할 내용을 결정합니다

게시물을 올리기 전에 Instagram에서 공유할 콘텐츠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개인 브랜드를 위해 팔로잉을 구축하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되고 싶으신가요? 어떤 이야기와 이미지가 팔로워들에게 반향을 일으킬지 생각해보고 그 관심사에 맞는 콘텐츠를 만들어보세요.

2. 해시태그를 사용하세요

콘텐츠를 더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각 게시물에 관련 해시태그를 포함하십시오. 인스타그램은 게시물당 최대 30개의 해시태그를 허용하므로, 그것들을 현명하게 사용하세요! 이것은 당신의 게시물이 검색 결과에서 견인력을 얻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팔로워들이 다른 사용자들로부터 관련 게시물을 찾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3. 캡션과 필터를 사용합니다
¨C11C사진에 강력한 캡션과 창의적인 필터를 추가하여 사진을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조합을 사용하여 이미지를 가장 잘 보이게 하는 요소를 확인해 보십시오.¨C12C¨C13C4. 자주 공유하세요¨C14C¨C15C인스타그램은 정기적으로 콘텐츠를 공유하는 것이 전부이므로, 계정이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적어도 하루에 한 번은 게시해야 합니다. 이것은 추종자들을 계속 참여하게 할 뿐만 아니라, 그들과의 신뢰와 신뢰를 쌓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C16C¨C17C5. 진실하세요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어떻게 올리나요?

인스타그램은 사진과 동영상을 올릴 수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사진이나 동영상을 올리려면 먼저 휴대폰에 인스타그램 앱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앱을 다운로드하여 열면 화면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사진”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맨 위에 여러 탭이 있는 화면이 표시됩니다. 게시물 탭은 현재 게시물을 모두 찾을 수 있는 위치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게시물을 클릭하십시오.

사진이나 비디오를 게시하려면 게시물 화면의 왼쪽 아래에 있는 “사진”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몇 가지 옵션이 제공됩니다.

먼저 개인으로 게시할지 아니면 자신이 소유하거나 관리하는 계정의 일부로 게시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계정의 일부로 게시하는 경우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제공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소셜” 옆에 있는 드롭다운 메뉴에서 게시할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트위터와 링크드인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동시에 글을 올릴 수 있게 해줍니다.

마지막으로 게시물의 콘텐츠로 사용할 사진 또는 비디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존 사진 또는 비디오 중 하나를 사용하거나 “사진/비디오 업로드” 단추를 사용하여 새 사진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C29C사진이나 비디오를 선택했으면 하단의 “게시”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인스타그램을 마케팅에 사용하면 어떤 이점이 있나요?

인스타그램은 10억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가 있는 인기 있는 사진 및 비디오 공유 앱입니다. 범위가 넓고 시각적이기 때문에 비즈니스 마케팅에 적합합니다. 인스타그램은 당신이 아름다운 이미지와 비디오를 만들고 그것들을 팔로워들과 공유할 수 있게 해줍니다. 다음은 Instagram을 마케팅에 사용하는 이점 중 일부입니다:

– Wide Reach: Instagram은 10억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가 있는 거대한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즉, 비즈니스가 많은 고객에게 메시지를 쉽게 전파할 수 있습니다.

– 시각적 콘텐츠입니다: 인스타그램은 시각적인 콘텐츠가 전부입니다. 이것이 당신의 사업을 마케팅하기에 완벽한 이유입니다. 당신의 팔로워들은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의 아름다운 이미지와 비디오를 보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인스타대장에서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 참여율이 높습니다: 인스타그램을 마케팅에 사용하는 또 다른 큰 이점은 참여율이 높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팔로워들이 당신의 게시물을 클릭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것은 브랜드 인지도와 관심을 증가시키는 결과를 낳습니다.

– 사용하기 쉽다: 인스타그램은 매우 사용하기 쉬워서 온라인으로 그들의 사업을 마케팅하기를 원하는 초보자들에게 완벽합니다. 포토샵이나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에 대한 사전 경험이나 지식 없이도 아름다운 이미지와 비디오를 빠르고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 소셜 미디어 심사관은 “인스타그램 광고가 플랫폼의 전통적인 디스플레이 광고보다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한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인스타그램을 주요 광고 플랫폼으로 사용하는 것이 배너 광고나 웹사이트 클릭과 같은 다른 방법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높은 전환율을 초래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론

인스타그램은 사용자들이 다른 사람들과 이미지와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2019년 2월 기준으로 10억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가 있는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인스타그램 프로그래머는 플랫폼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Instagram의 기능과 사용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 가이드는 마케팅 목적으로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기본 사항을 알려줄 것입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다음에 대해 다룹니다:

1. 인스타그램이란 무엇인가요?
2. 인스타그램에서 계정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3.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4. 인스타그램에 이미지와 동영상을 올리는 방법입니다
5.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를 늘리기 위한 팁입니다
6. 인스타그램에서 당신의 브랜드나 사업을 홍보하는 방법입니다 ¨C51C7. 인스타그램을 마케팅에 사용하는 것의 이점입니다